SSG) 이 둘은 시즌초 성한이만큼 쳐야 3할 찍겠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3209106 무명의 더쿠 | 16:17 | 조회 수 246 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그 규정타자 중에 꼴등으로 1,2위라니미친듯이 쳐서 2할 7푼이라도 해주실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