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근데 유니폼을 뭘입혀도 페라자는 다 잘 받고 그 중 제일은 밀라자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3201109 무명의 더쿠 | 16:11 | 조회 수 109 진짜 잘받고 아무리봐도 야선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