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훈이는 아예 등록도 안 한 거 같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해저씨들이 이정후한테 하도 현금 쥐어줘서 어머님이 현금받지말라고 했대
- 17:50
- 조회 55
- 잡담
-
- 기아) 임나일 오올러 종신기아 ^ᶘ=˃̵ጥ˂̵=ᶅ^
- 17:50
- 조회 15
- 잡담
-
- 아...네일도 안가겠네
- 17:50
- 조회 58
- 잡담
-
- 우리집 신인도 신인왕인지 뭔지 주고 싶다
- 17:50
- 조회 22
- 잡담
-
- 롯데) 매기들이 우리 지난주 성적봐 진짜 짱이야
- 17:50
- 조회 38
- 잡담
-
- ₍๐•᷄ᴗ•᷅๐₎ꔪ 준현이 까까 같은 소리하네 택진이가 준 돈에 비하면 새발의 피지
- 17:50
- 조회 32
- 잡담
-
- SSG) 청라 영결 벽화 어케 안되나 ૮₍◕ᴥ◕₎ა
- 17:50
- 조회 20
- 잡담
-
- 기아) 궁극적인 목표가 생겼다. 전반기를 마치기 전인데도 네일은 “내년에도 KIA에서 꼭 뛰고 싶다”고 말했다. KIA 구단과 동료들이 좋아서이기도 하지만 새 이유가 생겼다.
- 17:50
- 조회 72
- 잡담
-
- 한화) 볼팍 지나가다 너무 아름다운 분 있어서 연예인인가 생각하면서 지나가면
- 17:50
- 조회 36
- 잡담
-
- 박준현 최근 다섯경기 득점지원 0
- 17:49
- 조회 63
- 잡담
-
- ㅇㅇㄱ 여행 좋다아
- 17:49
- 조회 48
- 잡담
-
- kt) 박무리가 화요일에 나왔다는 건 동현이도 그 언저리쯤 나오고 안 나왔다는 거잔아
- 17:49
- 조회 22
- 잡담
-
- 기아) 감자군 흔들리는 편안함이야
- 17:49
- 조회 21
- 잡담
-
- 용마고 경남고 물금고는 사자꺼야
- 17:49
- 조회 16
- 잡담
-
- 일고 동성고 다낸아 ^ᶘ=◕ᴥ◕=ᶅ^
- 17:49
- 조회 36
- 잡담
-
- kt) 난 선수 응원가 중에
- 17:49
- 조회 16
- 잡담
-
- 기아) “외인 투수는 3년이 한계? 내가 깨줄게”…불운 딛은 ‘강철 멘털’, 2026 네일은 더 강해지는 중[인터뷰]
- 17:49
- 조회 96
- 스퀘어
-
- 핫도그가 뭐야
- 17:49
- 조회 76
- 잡담
-
- 난 과자 안주고 사인받았는데
- 17:48
- 조회 38
- 잡담
-
- 기아) 도영이 펜스넘는것도 뭔 초딩이 담넘는것같지않아?
- 17:48
- 조회 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