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난 현빈이 체력으로 인한 사이클인거 의심하지 않는데 하필 올라오려할때 중견박아서 https://theqoo.net/kbaseball/4253200176 무명의 더쿠 | 16:10 | 조회 수 198 외야중에 좌익이 그나마 체력소모 젤 적은 포지션이고 거기에 잘치는 타자들 박아두는 이유가 있는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