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일단 내야라도 잘굴러가서 어딘가 싶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3200013 무명의 더쿠 | 16:10 | 조회 수 135 외야내야포수선발불펜 다 엉망인거보다 하나라도 멀쩡한게 좋잖아ദ്ദി૮₍ •̅𐃬•̅ ₎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