옌청이가 꿈순니폼 화보 찍고 라자가 밀니 화보 찍었어도 잘 어울렸을 것 걑아 ㅋㅋㅋㅋ 그래도 꿈순라자도 귀여웠음 근데 밀니 라자가 생각보다 너무 찰떡이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퓨처스 라인업
- 17:38
- 조회 6
- 잡담
-
- 삼성) 10경기 했는데 8경기동안 내인생은뷰리풀이었는데
- 17:38
- 조회 5
- 잡담
-
- kt) 킅갱이면 쌍촐 응원가 못참아
- 17:38
- 조회 4
- 잡담
-
- 구단별 wRC+ 1위와 꼴찌
- 17:38
- 조회 79
- 스퀘어
-
- 나는 대구고 조아
- 17:37
- 조회 50
- 잡담
-
- SSG) 플무인데 청라에 영결번호 달면 투타포라 간지 개쩔겠다싶음
- 17:37
- 조회 22
- 잡담
-
- 우리 어제 라인업 기준 1 2 5 7 9번타자만 엘린이야 ∧( ◔ᴗ◔ )∧
- 17:37
- 조회 37
- 잡담
-
- SSG) 아니 기사 검색하다 봤는데 ㅋㅋㅋㅋㅋ[주간 SSG랜더스] 31득점 31실점, 이게 무슨 야구?...SSG의 이상한 행보
- 17:37
- 조회 49
- 잡담
-
- 삼성) 3루수 퓨 등록된거면 주중시리즈에 안오는건가?
- 17:36
- 조회 63
- onair
-
- 두산) 지우 투구폼 분석글 볼사람
- 17:36
- 조회 53
- 잡담
-
- 내일 야빠 아닌 지인이랑 고척 가는데 조언 좀..!!
- 17:36
- 조회 38
- 잡담
-
- 엔씨) 시원이는 내려간김에 필성테라피 잘 받고 오길
- 17:36
- 조회 15
- 잡담
-
- (♧ •᷅ - •᷄ )(☆ •᷅ - •᷄ )..... 갱고는 다 엘지로 (♧っꈍᗜꈍς)(っꈍᗜꈍς☆)
- 17:36
- 조회 68
- 잡담
-
- kt) 내일한 2:8로 이겨서 박무리 올려보면 좋겠다
- 17:35
- 조회 47
- 잡담
-
- 손성빈 윤동희 엘린이인건 알았는데 황고나도 엘린이였던건 몰 랐 어
- 17:35
- 조회 119
- 잡담
-
- 한화) 동욱아 프사해라
- 17:34
- 조회 125
- 잡담
-
- 너네 소고기 몇그램쯤 먹으면 물려?
- 17:34
- 조회 63
- 잡담
-
- 두산) 좋은 자원 우리가 뽑을 수 있다고 하니까 진짜 잘 키우고 싶음
- 17:34
- 조회 70
- 잡담
-
- 삼성) 삼성 뉴빈데 임티 공유해조
- 17:34
- 조회 67
- 잡담
-
- 키움) 투수들 갈아 쓸 생각하지 말고 다시 데려오길 구속도 안 나오는 용투 필요없고
- 17:34
- 조회 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