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아무래도 빈이를 엄청 기깔나게 포스팅으로 메이쟈 보내야겠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3198277 무명의 더쿠 | 16:09 | 조회 수 87 두지우한테 보여줘야짘ㅋㅋㅋㅋㅋㅋ 우리도 할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