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의산이 요즘엔 실책해도 안 울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3196508 무명의 더쿠 | 16:08 | 조회 수 178 아직 운거 못본거같은데 ૮₍◕ᴥ◕₎ა 물론 실책하란 말은 아니야 하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