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1회에 홈런 네 방 맞은 거 6회에 알까고 공 더듬은 거 다 잊었어요~♡ 공 냅다 던진것도 잊었으니 이번주부터 우리 잘해봐요 제발 진짜 이건 제발 부탁드려요 제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댓글 진짜 웃기네 “이거 정수빈 아니야 ㅠㅠㅠㅠㅠ”
- 00:53
- 조회 0
- 잡담
-
- 와 내가 박건우면 정수빈 놀릴 생각에 오늘 잠 못잠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0:52
- 조회 14
- 잡담
-
- 왐마야 나 수빈야호 보고 트위터 들어갔는데.. 기아야호도.. ꒰( ⚆ᴥ⚆)꒱
- 00:52
- 조회 23
- 잡담
-
- 찬호 약하니까 때때랑 모시모시도 해줘
- 00:52
- 조회 5
- 잡담
-
- 두산) 너네 왜 수빈이꺼만 좋아요 누르냐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00:52
- 조회 25
- 잡담
-
- 올해 올스타 얼마나 빡셀까...
- 00:52
- 조회 17
- 잡담
-
- 박곰들 지금 롯데택배 으심하는거야 ∧( •᷄ Θ •᷅ )∧
- 00:52
- 조회 26
- 잡담
-
- 랑아 울팀에서 찬호코어 이런 느낌이야 ʕ •́ ﻌ •̀;กʔ💦
- 00:52
- 조회 94
- 잡담
-
- 두산) 이거는 양의지가 처음하고 마지막이 정수빈인게 맞다ㅋㅋㅋㅋㅋㅋ
- 00:51
- 조회 48
- 잡담
-
- 박준순 올스타 홍보영상이 가장 황당함
- 00:51
- 조회 138
- 잡담
-
- 두산) 자려고 누웠는데 정수빈 뽕이 안 빠짐
- 00:51
- 조회 28
- 잡담
-
- 박찬호 노래 라이브라도 해야하는거 아님? ^ᶘ=•̅ ᴥ •̅=ᶅ^
- 00:51
- 조회 48
- 잡담
-
- 두산) 솔직히 진짜 순수체급이 박찬호 이영하인데
- 00:51
- 조회 73
- 잡담
-
- 두산) 두베의 자랑, 두베의 자존심, 두베의 간판
- 00:51
- 조회 119
- 잡담
-
- 두산) 투표독려도 독려지만 팬서비스 느낌이 강해서 더 좋다
- 00:51
- 조회 26
- 잡담
-
- 안그래도 얼마전에 이 영상 알고리즘에 떴는데
- 00:51
- 조회 75
- 잡담
-
- 그냥 두산 릴스 뜰 때마다 가세요.. 싶어짐
- 00:50
- 조회 39
- 잡담
-
- 혹시 쏠 1위 아닌 선수는 투표수 어디서봐?
- 00:50
- 조회 48
- 잡담
-
- kt) 아니근데 위팁 온유도 온유인데
- 00:50
- 조회 41
- 잡담
-
- 두산) 재...촬,,영 재촬...영
- 00:50
- 조회 7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