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에레디아는 난 그냥 받아들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3188561 무명의 더쿠 | 16:02 | 조회 수 239 뭐 우리도 용타행동 상습적으로 해주고 홈런 2루타 뻥뻥치는 용병 있음 좋겠지 근데 요즘 외야용병도 구하기 힘들다하고... 그보다 야구는 투수놀음이라는걸 너무 깨달아버렸음에레디아가 만약 준수했어도 우리 투수가 그따구인데 더 높이 못갔을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