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밀니 입었는데 우리편이 아닌 것 같으면 소화를 한 거야 못한거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3186066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20 밀니 입었는데 괜찮은 거 같아 근데 우리편은 아닌 것 같아 그럼 이건 소화를 한 거야 못한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