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그래도 야구하는 학생들 수 점점 줄어들어서 장기적으로 풀도 좁아질 예정인데 야수쪽은 더 안좋아질거란 말 많더라
잡담 당분간은 상위라운드에 야수 위주로 픽하는 구단들 많을거같음
14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안그래도 야구하는 학생들 수 점점 줄어들어서 장기적으로 풀도 좁아질 예정인데 야수쪽은 더 안좋아질거란 말 많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