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드래프트 잘 뽑으려면 9-10등은 해야되더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3183912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67 8등까지는 ㅇㅋ인데 67등이 진짜 애매한거같음 10등은 최대어니까 당연하고 기아도 9등일때 윤영철 뽑고 두산도 9등일때 김택연 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