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해치가 원래 베니 대체로 오려던 선수였다고 본 거 같은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3182439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31 수정이 부상이 여러모로 참 아쉬워.....૮₍ -̥̥᷄ _ -̥̥᷅ ₎ა (근데 그전에 재계약이 문제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