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어로 불릴만한 학생들 있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지우 피지컬 좋아 ㅋㅋ
- 17:24
- 조회 23
- 잡담
-
- 삼성) 원태 이서 승현이형 딸이라고 한걸로 고령이 한테 존나 혼났나보네
- 17:24
- 조회 33
- 잡담
-
- 한화) 前 한화 94즈 3인방(박한결, 장운호, 윤대경) 대장돗돔 웃기러 나왔습니다 I [52Hz]
- 17:24
- 조회 25
- 스퀘어
-
- 엘린이라면 믿고 뽑아야만 ദ്ദി( •̅𐃬•̅ )∧
- 17:24
- 조회 30
- 잡담
-
- 두산) 난 사실 23억 기사 전엔 남을 수도 있다 생각했는데 23억 보고 그냥 가겟다 생각햇거든
- 17:24
- 조회 23
- 잡담
-
- 기아) 햄종이도 웃고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7:23
- 조회 110
- 잡담
-
- 롯데) 직관 가서 타코야끼 먹을지 크새 먹을지 인생 최대 고민중
- 17:23
- 조회 54
- 잡담
-
- 기아) 우리는 승원학생이 정배야??
- 17:22
- 조회 95
- 잡담
-
- 엔씨) 근데 시원이 썩번 너무 무난한 썩번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7:22
- 조회 37
- 잡담
-
- ㅇㅇㄱ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이재모 캐치테이블 걸어둘라고 어플켰는데
- 17:22
- 조회 121
- 잡담
-
- 우리 주전야수 9명중 5명정도만 엘린이야 ∧( ◔ᴗ◔ )∧
- 17:21
- 조회 130
- 잡담
-
- 강두기 임동규 같은 대형 트레이드 최근에도 있었어?
- 17:21
- 조회 101
- 잡담
-
- 올해 아겜가는 선수들 진짜 힘들겟다
- 17:20
- 조회 178
- 잡담
-
- 롯데) 올해 드랲은
- 17:20
- 조회 106
- 잡담
-
- kt) 그러면
- 17:20
- 조회 68
- 잡담
-
- 두산) 지난주 내내 기분 나쁘고 앞으로 야구 안보겠다고 다짐했는데
- 17:20
- 조회 120
- 잡담
-
- 한화) 신인왕요건 투타 WAR
- 17:20
- 조회 166
- 잡담
-
- SSG) 우영캐가 미남감자래૮₍ ⚆ᴥ⚆₎ა
- 17:20
- 조회 147
- 잡담
-
- SSG) 나 23입덕인데 매번 1층만 가다 올시즌에 4층 여러번 갔거든?
- 17:19
- 조회 99
- 잡담
-
- 우리 엘린이 몇명없어 ∧(〃⌒Θ⌒〃)ゝ 윤고나황손정도
- 17:19
- 조회 18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