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는 서울고 ʕ๑•̀ᗝ•́๑ʔو ̑̑˂ᵒ͜͡ᵏ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공룡좌 왔다 ˚₊*̥𐩣(*๐⁰̷̴͈꒨⁰̷̴͈๐)‧˚₊*̥ 근데 해캐 웃기다 오..오셨군요..움직입니다!
- 21:25
- 조회 14
- onair
-
- 소형준 연도별 맞대결 횟수 찾아봄
- 21:25
- 조회 65
- 잡담
-
- 롯데) 이거 보고 함박웃음 지어짐
- 21:25
- 조회 33
- 잡담
-
- 엔씨) 공룡좌다
- 21:25
- 조회 7
- onair
-
- 엔씨) 공꾸
- 21:25
- 조회 9
- onair
-
- 진짜 웃긴거같긴함 어디서는 무슨 선수가 저런걸로 우냐고 뭐라하면서 어디서는 눈만 빨개져도 운다 그럽
- 21:25
- 조회 30
- 잡담
-
- 넥센 sk 플옵 5차전
- 21:25
- 조회 19
- 잡담
-
- 롯데) 너무 재밌다 동현이 기특얼라네 그리고 진짜 노검 좋은사람
- 21:25
- 조회 13
- 잡담
-
- 핫게를 누르지마시오( ꩀ▾ꩀ )
- 21:25
- 조회 54
- 잡담
-
- 걍 소형준도 찾아옴
- 21:25
- 조회 127
- 잡담
-
- 22코시였나 박성한슨슈가 갈야서사시나무떨듯이
- 21:25
- 조회 30
- 잡담
-
- 엔씨) 카메라에 세레머니 하는 관종얼라
- 21:25
- 조회 23
- 잡담
-
- SSG) 갑자기 짹에 몇년전 정이 고척에서 유니폼 안가져와서 빌린 에피소드가 뜸 ૮₍ ◕ᴗ◕ ₎ა
- 21:25
- 조회 24
- 잡담
-
- 2014-2022 1차지명 지명팀 소속선수(현재기준)
- 21:24
- 조회 57
- 스퀘어
-
- kt) 23 영표 퀄스플 이상하고 승 없는게 8번?
- 21:24
- 조회 29
- 잡담
-
- 엘지) “그때 당시에 떠나면 어떡하지.. 하는 생각이 들면서 오히려 지금 이팀에 애정도가 더 커진 것 같아요. 아 내가 진짜 이 팀을 좋아하고 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 21:24
- 조회 44
- 잡담
-
- 22시즌 키움 가을야구만 16경기함
- 21:24
- 조회 53
- 잡담
-
- 이젠 쫌 합시다 제발쫌!!!! 𐩣₍ و ˃̵ᗝ˂̵ ₎و
- 21:24
- 조회 36
- 잡담
-
- ㅇㅇㄱ 지금 내 방이 젤 지저분해 내일 일어나면 반드시 청소함
- 21:24
- 조회 42
- 잡담
-
- 보 보 보 문보경~🎤 엘지의 문보경~🎤
- 21:24
- 조회 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