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타케다처럼 차라리 이닝을 덜먹어도 5이닝 꾸역투라도 하면 ㅇㅈ인데 너무 크게 자주 터지고 그렇다고 나머지를 6,7이닝 안정적이게 던지는것도 아니고... 그냥 난 바꿨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