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사실한국은 군문제때문에 크보에서 출발하는것도 장점이 크긴할것같음
183 1
2026.06.22 15:49
183 1
어차피 한국에서 포스팅 못할거면 미국가서도 못살아남았을 재목일 가능성이 큰거고 갈사람은 늦어져도 갈거라고 생각하기도하는데

일단 군대가 제일 큰게 메이저가서 마이너부터 시작하면 상무가거나 국대차출받기도 어렵고.....


물론 지금같은 계약금이면 미국에서 시작하는것도 손해는 아니겠지만 그래도 한국에서 얻어갈수있는것도 많다고봐서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8 06.21 24,75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3,52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4,87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0,23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6,709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1,99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3,541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7,799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84848 잡담 kt) 시후 넘 귀여운데 오구마 거푸집 그 자체라 흠짓함ㅋㅋㅋㅋㅋ 19:03 1
15184847 잡담 야구경기시간 긴 거에 대한 불만이 많아??? 3 19:03 43
15184846 잡담 투수 키워야한다면서 투수들한테 제한을 너무 많이해 1 19:02 15
15184845 잡담 승부치기 개노잼인데.. 9회까지 경기한게 의미없어지는 느낌ㅋ 19:02 9
15184844 잡담 승부치기는 다른 것보다 ㅈㄴ 노잼이고 낭만없어서 싫음 4 19:02 25
15184843 잡담 포수 골글은 뭘 기준으로 따지는데? 4 19:02 60
15184842 잡담 SSG) 스탯티즈 수비전쟁은 짜증나긴해 19:02 29
15184841 잡담 두산) 우리 72경기 했고 72경기 남음 19:02 21
15184840 잡담 난 견제 제한은 찬성인데 승부치기는 싫어 1 19:02 33
15184839 onair 삼성) 영웅이 오늘 서울올라오고 등록은 내일봐서 결정할거래 3 19:02 59
15184838 잡담 엘지) 아 성호 위즈티비 지켜볼거라는게 웃김 19:01 37
15184837 스퀘어 기아) [갸티비] 선수들 도플갱어 제보 받습니다 5 19:01 98
15184836 잡담 롯데) 손성빈 21-25년 수비이닝이 879.1이닝인데 26년만 432.1이닝 1 19:01 52
15184835 잡담 야구 경기시간 왜 더 줄이려고 하는지 모르겠오.. 11 19:01 132
15184834 잡담 kt) 시후 목소리가 초기절임 1 19:01 37
15184833 잡담 한준수가 아직 규타 못채워서 잘하는지 모르는듯 3 19:00 150
15184832 잡담 기아) 우영캐 스레드에 순페랑 끼끼 얘기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4 19:00 157
15184831 잡담 SSG) 어머 준우 진짜 강아지 좋아하고 다정한가봄 ㅋㅋㅋㅋ 19:00 49
15184830 잡담 kt) 아니 근데 시후가 진짜 오윤석 같은디...(˘▾˘;ก)💦 2 18:59 57
15184829 잡담 엘지) 뚱끼리야 만족하는거 맞냐고 아닌것 같은데...?(♧◔ᴗ◔ )(☆◔ᴗ◔ ) 3 18:59 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