걔네 댓글보면 동조하는거 한 3~4명임
그니까 대충 4~5명이 계속 글쓰고 자기들끼리 ㄹㅇ 이러면서 댓글달고 하면서 플만들려고 하는거고
무시하고 응원글 쓰면 어차피 화려한 임티들 사이에 갇혀서 보이지도 않음
근데 거기다대고 플 다 지나갔는데 그만하고 응원이나 하라고 댓글달면 그때부터는 입막음하네 유난이네 아들맘이네 댓글이며 글이 진짜 어마무시하게 증식함
댓글 수 늘어나는거보고 또 다른 수리들 참전해서 플 길어짐
그러니 그냥 너네는 그래라 나는 응원한다 무시하는게 상책이야
회원간 쌍욕 아닌 이상에야 뭐 무슨 말을 하든 자유기도 하고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