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진심으로 지우 마킹할 이모들 어떤 유니폼 생각중이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3161266 무명의 더쿠 | 15:41 | 조회 수 99 난 일단 서울고니까 설니 생각중 인스타에 네이비 올리기도 했고 ʕ☞^^ʔ☞~♥두♡지♥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