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해 글 써 ∠꒰( ᐛ 」∠)_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 지금 내 방이 젤 지저분해 내일 일어나면 반드시 청소함
- 21:24
- 조회 0
- 잡담
-
- 보 보 보 문보경~🎤 엘지의 문보경~🎤
- 21:24
- 조회 1
- 잡담
-
- 22년에 키움 기세가 진짜 무서웠음
- 21:24
- 조회 1
- 잡담
-
- 기아) 무엇보다 KIA에서 정말 좋은 팀 동료가 되고 싶다. 내가 했던 경험을 더 어린 선수들한테 나눠줄 수 있는 ‘진짜 동료’가 되고 싶다.
- 21:23
- 조회 24
- 잡담
-
- 야구방 요약: 호기심에 눈먼 이야기
- 21:23
- 조회 56
- 잡담
-
- 박영현 엘지전 통산 성적이 평자 7.98 피옵스 0.914 휩 1.64
- 21:23
- 조회 56
- 잡담
-
- 롯데) 어제 혈육이 동현이 팔 보고 저거 문신이야?? 해서 터짐 ㅋㅋㅋㅋ
- 21:23
- 조회 45
- 잡담
-
- 그치길 선수 이름 뭐지
- 21:23
- 조회 93
- 잡담
-
- 도태훈이랑 최항 김재상 응원가 못 참겠어 너무 좋아
- 21:23
- 조회 16
- 잡담
-
- SSG) 형우 폰케도 두부네
- 21:23
- 조회 59
- 잡담
-
- 근데 땀닦은 걸로 울었다고 오해하는 경우도 많은 듯
- 21:23
- 조회 101
- 잡담
-
- 작년코시는 원사이드한거였나?
- 21:23
- 조회 82
- 잡담
-
- 기아) 인스타 광고에 안녕자두야 꼬꼬 티셔츠 떴는데
- 21:23
- 조회 68
- 잡담
-
- 22는 4~5차전부터 키움 선수들이 너무 힘들어보였음
- 21:23
- 조회 31
- 잡담
-
- 23 코시에서도 염경엽 이강철 역량 컸음? 난 이 둘이 현재 감독들 중 젤 승부수 잘 띄운다
- 21:22
- 조회 30
- 잡담
-
- 롯데) 얼라가 너무 기특해요
- 21:22
- 조회 19
- 잡담
-
- 그러거보니 야구부장이 잠잠했네 오늘 쉬셨나?
- 21:22
- 조회 18
- 잡담
-
- 뻘하게 웃겼던 거 25코시 ㅂㄹ 안 춥다던 둥이
- 21:22
- 조회 98
- 잡담
-
- 타팀경기지만 22코시가 최근 코시 중엔 제일 재밌었음
- 21:22
- 조회 36
- 잡담
-
- kt) 쭌의 주니어도 쭌 많이 닮았을까? ㄹㅇ 우리 팀 주니어들 아빠들이 출아법으로 낳은 것 같음
- 21:22
- 조회 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