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도 박곰도 아닌데 왜 현승 학생 잔류 지우 학생 잔류 기분이 좋을까? https://theqoo.net/kbaseball/4253154430 무명의 더쿠 | 15:36 | 조회 수 140 그건 내가 크보팬이라서사돔 동거곰 ㅊㅋㅊㅋ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