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나는 유난이고 자시고 과도한 실드가 인신공격보다 나은거 같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3151680 무명의 더쿠 | 15:33 | 조회 수 35 솔직히 그렇게 과도한 실드 같지도 않고전자는 그래도 사람 탈을 쓰고 보는 사람을 신경써서 말을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