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한화) 볼인데 왜 치냐 스트라이크인데 왜 안치냐도 적당히 해야지 ㅋㅋ
150 4
2026.06.22 15:27
150 4
일단 선수 눈엔 abs존이 안 보이고 상대 투수가 뭐 베팅볼 던져주는 것도 아니고 공 궤적이 있고 구속도 다르고 변화구/직구 차이도 있을텐데 걍 오로지 볼 스트라이크로 왜 안치냐 왜 치냐 하는 거 진짜 좀 한심함 야구라는 스포츠를 모름?


투수랑 타자랑 수싸움 하는 거고 스트라이크 존에 들어와도 직구를 노렸으면 변화구 들어올 때 타이밍이 안 맞는 거일 수도 있고, 원하는 구종이 아닐 수도 있고 


헛스윙하는 경우도 선수들 눈에는 직구처럼 오다가 떨어지고 꺾이는 거일텐데 그거 다 잘 치고 나갔으면 걔네 다 메이저에 있다고 지금 한국에 없음;; 


아쉬워하는 걸로 뭐라하는게 아니라 공 한구 한구마다 선수 패려고 ㅈㄹ하는 애들 좀 그만했으면 좋겠다는 거임 그럴거면 야구를 왜 보니 니가 치지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93 06.19 47,69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6,13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8,06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3,75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9,13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334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3,541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7,799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86319 잡담 나 처음 야구장 직관 친구가 야덕이라 표 남는데서 간 게 영표 18년인가 19년 시절이었다 22:05 1
15186318 잡담 플요약:긴지로,쓱카우터 미친놈 베니지아노 고홈 22:05 12
15186317 잡담 오직 소형준만 1 22:04 31
15186316 잡담 표적등판은 ㄹㅇ 우리팀 빠따한테만 2배로 빡침 22:04 16
15186315 잡담 두산) 준순이 내일부터 잘해줄거라고 기댜하면 안되는데 자꾸 기대된다... 22:04 4
15186314 잡담 김광현 88키로도 구라였다 ૮₍◕ᴥ◕₎ა 22:04 19
15186313 잡담 근데 나 뭐 물어봐도 돼? 양현종 선수 왜 양햄이야? 5 22:04 46
15186312 잡담 kt) 영표 시즌초에는 퀄스 없어서 누구세요 할뻔했자나 ( ߹ ▾ ߹ ) 22:04 16
15186311 잡담 동그란 두부 보고 갈 동사로마 구함 3 22:04 57
15186310 잡담 요즘은 루타앱 어때? 9 22:04 55
15186309 잡담 코시 6차전에서 역전홈런 치고 7차전 가자고 카메라에 7 만든 이정후 1 22:04 45
15186308 잡담 기아) 올해 딱 갈야 가서 얼라들 가을경험치 쌓고 내년에도 네일올러와함께라면 1 22:04 26
15186307 잡담 나에대힌 퀴즈 하나 낼래 난 어느팀 잡았게?? 5 22:04 35
15186306 잡담 진짜 너무 사과받고 싶어요 ૮₍ •̅ ᴥ •̅ ₎ა 1 22:03 84
15186305 잡담 ʕ •́ ﻌ •̀;กʔ💦 올리진 않았지만.. 우리 문학 갈 때인가 잠실 쓱전인가에 정수 콜업해서 데려간 적 있음 3 22:03 81
15186304 잡담 그냥 만나는팀만 계속 만나서 로테가 겹치는거임 쓱 킅도 한달 사이에 3번 만나는 수준임 1 22:03 44
15186303 잡담 둥아 복숭아 7/20 맞아? 7 22:03 51
15186302 잡담 kt) 약간 23영표는 퀄스를 할까 퀄스플을 할까 이거였으면 21 하반기 영표는 오늘은 퀄스플을 할까 도미를할까 완봉을 할까 이거였음 22:03 18
15186301 잡담 그 랑이네 구장에 휀티 떨구고 간 선수 있지 않았어? 1 22:03 31
15186300 잡담 kt) 맞아 우리 시즌초반에 어떤 늅키티가 고퀄스 별명 왜붙은거냐고 그랬었자나 ㅠㅠㅜㅋㅋㅋㅋㅋㅋㅋㅋ 2 22:03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