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나는 건이 수비도 궁금하긴해 https://theqoo.net/kbaseball/4253134217 무명의 더쿠 | 15:20 | 조회 수 71 우어 창원에서(?) 베이스커버 안와서 실책 혼난 후에 그 다음부터 호다닥 빠르게 달려오는거 너무 귀엽고 웃김그래서 시큼이 닮은 건이 수비는 어떨지 궁금해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