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꾸준히 말나오는건데 그냥 경기를 안 보고 욕하는애들이 많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3133540 무명의 더쿠 | 15:19 | 조회 수 21 당장 온에어 될때도 경기를 안보는 것 같은데 말하는거보면 올해 경기 본적이 있냐 싶을때도 있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