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나 ^ᶘ=◕ᴗ◕=ᶅ^ 찬호마킹까지는 아니고 뭔가 기념품 사고 싶은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3133203 무명의 더쿠 | 15:19 | 조회 수 159 유니폼 살 정도의 돈은 없구 뭐 찬호 키링 같은거 있나 ^ᶘ=◕ᴗ◕=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