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올스타 솔직히 응원가 전형 있으면 좋겟음
- 18:35
- 조회 4
- 잡담
-
- 두산) 나 궁금한 거 택연이는 고3 때 평가가 확치고 올라왓다 하던데 이맘때쯤 전체 3번 얘기 듣던 중이엇던 거야?
- 18:35
- 조회 1
- 잡담
-
- 두산) 베어스 주간 예상 달성 기록 (6.23~6.28) ✨
- 18:35
- 조회 5
- 스퀘어
-
- ㅇㅇㄱ 자 나를믿고 리센느 데자부 들어줭
- 18:35
- 조회 6
- 잡담
-
- 엔씨) 너네 씨팀 경기 안보냠....
- 18:35
- 조회 22
- onair
-
- 두산) 지우 ヽʕ˶ᵔ Ⱉ ᵔ˶ʔノ(Ⱉ ᵔ˶ノʔヽʕ o ʔノʕヽ˶ᵔ Ⱉ)ヽʕ˶ᵔ Ⱉ ᵔ˶ʔノ
- 18:35
- 조회 9
- 잡담
-
- kt) 오시후 볼살 봐봐 미친 제발저요 한번만 만지게 해 주세요
- 18:35
- 조회 29
- 잡담
-
- 롯데) 오 민석이 필라테스 프로지명 받고 나서부터 계속하고있다네
- 18:34
- 조회 57
- onair
-
- SSG) 나는 성한이 골글 보단 타이틀이라도 하나먹었음좋겠다
- 18:34
- 조회 39
- 잡담
-
- 어린포수 다 도미줘 (っꈍᗜꈍς)✧
- 18:34
- 조회 56
- 잡담
-
- 두산) 근데 대한이는 2군에서 잘하다가도 1군와서 못하고 그랬던거임??
- 18:33
- 조회 31
- 잡담
-
- 엘지) 누구시지 영찬이 다쳤을때 연락온 타팀선수 (♧⸝⸝ʚ̴̶̷ ̯ʚ̴̶̷⸝⸝) (☆⸝⸝ʚ̴̶̷ ̯ʚ̴̶̷⸝⸝)
- 18:33
- 조회 65
- 잡담
-
- 롯데) 이민석 전화 인터뷰 한다 ㄱㄱ
- 18:33
- 조회 32
- onair
-
- 궁둥아 궁둥아
- 18:33
- 조회 17
- 잡담
-
- 기아) 뉴비들은 선넨 타격왕햤던 시절에 주로 9번타자로 나온거 알라나
- 18:33
- 조회 58
- 잡담
-
- 김도영은 섭타 얼마나 남음?
- 18:33
- 조회 86
- 잡담
-
- kt) 시준이보다 시후가 더 구마인데?
- 18:33
- 조회 28
- 잡담
-
- 삼성) 둥이네 유튜브 보는데 찾았다 뺌크리트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 18:33
- 조회 76
- 잡담
-
- SSG) 근데 노갱은 자연치유가 안되는거야...?
- 18:33
- 조회 104
- 잡담
-
- ㅇㅇㄱ 안성탕면vs너구리
- 18:33
- 조회 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