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루 내야지정석이라 ㅠㅠ 보통 양도하면 어디서 해...?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우리팀 포수 많은거 안바란다 아프지 말고 건강만 해라
- 18:28
- 조회 1
- 잡담
-
- 두산) 그나마이팀좌완풍족시기
- 18:28
- 조회 12
- 잡담
-
- 근데 ㄹㅇ 개~긴 양강시대 이후에 포수 뉴페들이 한꺼번에 나타나서 넘신기함
- 18:27
- 조회 33
- 잡담
-
- 엘지) ♥️올스타 내일 2시 마감🖤
- 18:27
- 조회 11
- 잡담
-
- 김선빈이 유격이었구나
- 18:27
- 조회 96
- 잡담
-
- kt) 봉공이와 힘을 합쳐~~~~~~
- 18:27
- 조회 17
- 잡담
-
- 올해 포수 세대교체 시작되는거 느껴져서 신기해
- 18:26
- 조회 83
- 잡담
-
- 엘지) 근데 염감 말 좋다 의도가 뭐든 다른팀 간다고 다 잘풀리는거 아님. 틀드해서 성공한 케이스가 막 뭐 신데렐라다 나비다 이래서 부각받아서 그러는거임
- 18:26
- 조회 49
- 잡담
-
- kt) 키티야 성호가... (´•ᴗ• ก♧)(´•ᴗ• ก☆)՞ ՞
- 18:26
- 조회 75
- 잡담
-
- 1번타자들 열받음
- 18:25
- 조회 99
- 잡담
-
- 아니 박민우가 영원히 나오는데 쥐도새도모르게 김주원이 주자로 깔려있음
- 18:25
- 조회 56
- 잡담
-
- 추신수도 전성기때 레전드였지?
- 18:25
- 조회 49
- 잡담
-
- 김하성 미국가기 전해에 30홈런 치고 갔던기억
- 18:25
- 조회 63
- 잡담
-
- SSG) 작년 도그데이땐 김민 못해서 못나왔는데 올해는 자긴 ㄱㅊ고 팀이 못해서...늦게뜸
- 18:25
- 조회 57
- 잡담
-
- kt) 봉공이 우리 승요인데!!!!!
- 18:25
- 조회 20
- 잡담
-
- 두산) 지우 인스타글 지금봤는데 네이비 이거 플러팅맞지
- 18:25
- 조회 68
- 잡담
-
- SSG) 쓱튭 쿠키보는데 나는 집에서 화면으로 보면서도 두부 깰까봐 음소거로 웃음 ㅋㅋㅋㅋㅋㅋ
- 18:25
- 조회 26
- 잡담
-
- 두산) 📢 내일 투표 마감 14시
- 18:25
- 조회 18
- 잡담
-
- SSG) 영상에서 헥헥헥헥 숨소리가 계속 들림ㅋㅋㅋㅋㅋㅋㅋㅋ
- 18:25
- 조회 33
- 잡담
-
- 삼성) 아즈 수비이닝 벌써 600이닝 넘겼네ㅠ
- 18:25
- 조회 8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