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지금 걱정에 반이상은 해결 될거같음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자욱이 순대하나주고싶다
- 19:32
- 조회 5
- 잡담
-
- 걍 못하다가도 우리팀한테만 잘한다 이럴 수도 있는데
- 19:32
- 조회 36
- 잡담
-
- 엔씨) 민석이 오랜만이다
- 19:32
- 조회 6
- onair
-
- 삼성) 삼라몰 미키 콜라보도 마지막으로 다 터나봐
- 19:31
- 조회 39
- 잡담
-
- 타팀얘기 해봤자 다른감독은 왜이렇게 우리상대로 잘하나
- 19:31
- 조회 116
- 잡담
-
- 근데 저런 발언은 감독이 아니라 일개 팬이 어디 인스타 댓글같은데서 말해도 싸움날거 같은 말 아닌가
- 19:31
- 조회 59
- 잡담
-
- 엔씨) 투교 조민석인데 수염뭐야
- 19:31
- 조회 24
- onair
-
- 한화) 같은 까시족이라 꿈순이핏 7점 ㅋㅋㅋㅋㅋㅋ
- 19:31
- 조회 49
- 잡담
-
- 기아) 평화롭던 부자지간에 찾아온 사춘기
- 19:31
- 조회 73
- 잡담
-
- SSG) 킅전이긴게 대부분 투수가 잘던져서라기보다 타자가 점수 잘내서이기지 않음..?
- 19:31
- 조회 68
- 잡담
-
- 기아) 포뇨 : 스트레스 많이 받는다;;
- 19:31
- 조회 120
- 잡담
-
- 자팀 선수한테 선넘는 감독은 많이 봤는데
- 19:31
- 조회 86
- 잡담
-
- 걍 우리팀 올해 나쁘지 않은데 유독 저 팀만 만나면 고전한다 정도로만 해도
- 19:31
- 조회 58
- 잡담
-
- 이강철이 유독 심한거 아닌가?
- 19:30
- 조회 228
- 잡담
-
- 한화) 솔직히 강백호는 우리가 키웠지
- 19:30
- 조회 105
- 잡담
-
- 두산) 야슈다에서 지우 얘기 머래???
- 19:30
- 조회 53
- 잡담
-
- SSG) 난 진짜 이해가 안간다.. 유독 만나면 못친다, 유독 우리 상대로 더 잘하는 것 같다 등등 다른 말이 백가지는 될듯
- 19:30
- 조회 54
- 잡담
-
- SSG) 카테만 봐도 그 2회 6실점 강판 그대로라 케이티 상대 명죽 ૮₍◕ᴥ◕₎ა 이지랄 했는데
- 19:30
- 조회 37
- 잡담
-
- 엔씨) 고생했다 주영이
- 19:30
- 조회 20
- onair
-
- 삼성) [BLUE WINKLY] 라이온즈 몰아보기 6월 3주차 (06.16 ~ 06.21)
- 19:30
- 조회 15
- 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