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난 일단 우준이가 얼라들이랑도 수더분하게 잘지내는것도 좋은거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3115524 무명의 더쿠 | 15:05 | 조회 수 109 ㅇㅈ랑 비교하는게 ㄹㅇ 모욕이라고 느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