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잘하길래 검색해봤더니 육성입단 전까지 2년 공백이 있는데 병역해결한 것 같대
근데 나무위키에도 병역해결했다고 되어있긴한데 문서가 삭제됐다고 나와서 정확한건 모르겠네∧(〃⌒Θ⌒〃)ゝ
아무튼 유격 수비 좋아서 뽑았다는데 더 열심히해서 꼭 1군 콜업됐으면 좋겠다ദ്ദി(⸝⸝ʚ̴̶̷ Θ ʚ̴̶̷⸝⸝)∧
근데 나무위키에도 병역해결했다고 되어있긴한데 문서가 삭제됐다고 나와서 정확한건 모르겠네∧(〃⌒Θ⌒〃)ゝ
아무튼 유격 수비 좋아서 뽑았다는데 더 열심히해서 꼭 1군 콜업됐으면 좋겠다ദ്ദി(⸝⸝ʚ̴̶̷ Θ ʚ̴̶̷⸝⸝)∧