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건 타팀도 나왔단데 귀여워서 우리도 나왔음 좋겠음
바오귀 머리띠 귀여웠는데 사자귀만해서 나왔으면
(갈기머리띠는 내스탈 아니였음꒰( ◔ᴥ◔ )꒱)
요건 특이해서ㅋㅋㅋ
인스타보면 네일샵에서 삼라네일해서 올리던데
공식으로 나오는것도 괜찮을듯
구단운도화 갖고싶어 ꒰( ◕ᴥ◕ )꒱
직관신발하기 딱이잖아
우리 한번씩 나눠주는 팔찌보다 퀄 좋게해서
요렇게 만들어서 팔았으면..
직관가방 짐색말고도 갖고 싶어 적당한 크기로!! 너무 큰거 말고
얜 그냥 귀여워서
세이부가 철도회사인가? 이런거 그냥 갖고싶다
이것도 팔면 좋을듯 ꒰( ◔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