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다들 랑이 친구가 있구나?????
박찬호가 어린애들이 득점권에서 못하는건 어쩔수 없다고 하는데 나는 준순이한텐 기대고 싶다 하니까
랑이 친구 : 걔 도영이만 믿었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