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어 불문으로... 난리였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상무간 정현승 소식 아는덬 아무도없나봄 ㅠㅠ 5월6일이후 경기기록이없는데
- 16:16
- 조회 0
- 잡담
-
- 기아) 이승원 찾아봤는데 최고구속은 146km 정도지만 제구가 강점이래
- 16:16
- 조회 1
- 잡담
-
- SSG) 김좌익아저씨 욕 많이 했지만 좀 잘했으면 좋겠어
- 16:16
- 조회 3
- 잡담
-
- 기아) 나 그저그런의 충격이 너무 컸나봐
- 16:16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지우학생 더그아웃매거진 보는데
- 16:16
- 조회 12
- 잡담
-
- 그럼 오승환은 약한 타자가 없었어?
- 16:16
- 조회 7
- 잡담
-
- 야구 진짜 자주 하는거 알거든....
- 16:16
- 조회 13
- 잡담
-
- 고척은 요새 뭐가 맛있어?
- 16:16
- 조회 0
- 잡담
-
- SSG) 일고즈 둘은 쳐야지만 나가는 스타일이라 둘다못하니 진짜보기힘들더라
- 16:16
- 조회 12
- 잡담
-
- 한화) 애들아 문학 외야떡볶이가 구장 밖에 있어?
- 16:16
- 조회 15
- 잡담
-
- 한화) 뒷태에서 밀니폼 모델의 위엄을 느낌
- 16:16
- 조회 30
- 잡담
-
- 기아) 근데 나 수도권 갸빠들한테 금요일 경기보고 감탄했음 ㅋㅋㅋ
- 16:15
- 조회 61
- 잡담
-
- 한화) 시환이 뉴빙니 잘어울림 : 역시 주황입혀 키운 때지 / 핑크가 잘 어울림 : 역시 때지 / 밀니가 안받음 : 면제는 어쩔 수 없다
- 16:15
- 조회 34
- 잡담
-
- 한화) 라자 썸니도 잘 어울리잖아
- 16:15
- 조회 13
- 잡담
-
- 한화) 밑에 익명 인터뷰 누구일까ㅋㅋㅋ
- 16:15
- 조회 24
- 잡담
-
- 오승환 전성기 때 한해에 블론이 1개였음
- 16:15
- 조회 111
- 잡담
-
- 기아) 야구 첨 보기 시작했을 때 얼라들,,, 지금 좀 신기해
- 16:15
- 조회 36
- 잡담
-
- 한화) 라자 밀니 개찰떡 이거 프사감이야
- 16:14
- 조회 54
- 잡담
-
- 두산) 나 지우학생 홈런더비 정들까봐 일부러 안 찾아봣는데 이제 봐야겟다
- 16:14
- 조회 26
- 잡담
-
- 기아) 영철이 뽑을때 전면으로 바뀐것도 진짜 운이네
- 16:14
- 조회 8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