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작년 청백전때도 외야수로 나와서 외야에서 본인마킹유니폼에 싸인해주고있었던거 생각남 https://theqoo.net/kbaseball/4253097781 무명의 더쿠 | 14:49 | 조회 수 2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