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나는 너무 속상해서 먹었어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3087296 무명의 더쿠 | 14:40 | 조회 수 187 어젯밤~오늘 초콜렛 1판 중 반이나 까먹었어 쉬지않고 계속 먹었어..(๑o̴̶̷︿o̴̶̷๑)🪄 그리고 곧 떡볶이도 먹을거야 김보람 초콜릿 맛있으니까 50% 할인할때 쟁여놔 키티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