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ㅇㅈ는 콜업이고 자시고 2군에서 키스톤 수비자리 차지하고 있는것부터가 에바아님..? https://theqoo.net/kbaseball/4253086922 무명의 더쿠 | 14:40 | 조회 수 74 어린 선수들이나 키울 시간에걔한테 자리주는 거 자체가 나는 짜증나는데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