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솔까 찬호가 애들한테 혼만 내는거 아닌거 다 알잖아 저 다음날 재석이 안타치고였나 홈런치고였나 덕아웃 들어올때 찬호가 재석이 어부바해줌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69
선배가 쓴소리하는건 다 약이다 생각하고 따라가고 칭찬받고싶으면 예쁜짓을 존나 하면 되는일임 쏘 간단 ㅜ
선배가 쓴소리하는건 다 약이다 생각하고 따라가고 칭찬받고싶으면 예쁜짓을 존나 하면 되는일임 쏘 간단 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