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는 일이 다른거지 그 근원으로 가면 우리가 회사생활하는거, 사회에서 버티는거랑 거의 비슷하다고 느껴 그냥 퍼포를 내야하는데 다르다랄까그래서 가끔 내 회사생활에 대입해서 보게도 됨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