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이미 부담 많은데 더 주기 미안하긴 한데.. 그렇게 되었으니 주장해주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지우학생 네이비까지 솔직히 사랑고백 맞다
- 16:04
- 조회 0
- 잡담
-
- ㅇㅇㄱ 잠실에 야구보러 갈때 같이 할만한 거 뭐 있어?
- 16:04
- 조회 2
- 잡담
-
- 기아) 오늘도 도영이 부모님께... 광주에 터를 잡으시고 2003년에 도영이를 낳아주셔서 정말 압도적으로 감사함을,
- 16:04
- 조회 3
- 잡담
-
- 두산) 집에서 목동구장 걸어서 12분₊‧✩•.˚⋆ʕ ⸝⸝ᵒ̴̶̷ Ⱉ ᵒ̴̶̷⸝⸝ ʔ⋆˚.•✩‧₊
- 16:04
- 조회 16
- 잡담
-
- 한화) 갈야구가면 꿈순이 다시 꺼내입자
- 16:04
- 조회 9
- 잡담
-
- 두산) 두산이 웃는다 기사 이제 계속 쏟아질듯 ㅋㅋㅋㅋㅋㅋㅋ
- 16:04
- 조회 21
- 잡담
-
- 삼성) 재현이 잠실 복귀전때 취대로 갔었는데
- 16:04
- 조회 14
- 잡담
-
- 롯데) 창섭매기 너무 신났네
- 16:04
- 조회 43
- 잡담
-
- SSG) ૮₍ʃ૮₍ •‿• ₎ა૮・ﻌ・ა૮₍ ꒪⌓꒪ ₎ა𖡼૮₍ ߹ - ߹ ₎ა૮₍๑ •̑𐃬•̑ ๑₎ა ƪᵔᗜᵔ* ₎ა
- 16:03
- 조회 22
- 잡담
-
- SSG) 얼째소 외야 ㅈㄴ 든든함...
- 16:03
- 조회 31
- 잡담
-
- 한화) 크새는 고척이 젤맛있음
- 16:03
- 조회 34
- 잡담
-
- 두산) 응응 나 다 잊었어요 진짜~♡
- 16:03
- 조회 58
- 잡담
-
- 기아) 직관 이번에 처음 가는데
- 16:03
- 조회 38
- 잡담
-
- 한화) 물론 반기지 않은 선수들도 더러 있었다. 한 선수는 "처음에 봤을 때 너무 연한 핑크라 그것을 입고 그라운드에서 뛴다고 생각하니 조금은 창피한 느낌이 있던게 사실이다"라며 "그런데 입으니 다들 괜찮다고, 어울린다고 해서 그나마 신경이 덜 써지더라. 그리고 팀도 이 옷을 입고 성적이 좋고, 팬분들도 많이 입고 오셔서 나중에는 편하게 입게 됐다"라며 웃었다.
- 16:03
- 조회 118
- 잡담
-
- 두산) 진짜 23억 보고 이미 보내줬었단 말야
- 16:03
- 조회 23
- 잡담
-
- 두산) 2. 무명의 더쿠 16:01 느낌표도 찍고있네
- 16:03
- 조회 43
- 잡담
-
- 토욜날 울산경기 너무 기대됨
- 16:02
- 조회 61
- 잡담
-
- 삼성) 아니 인스타에 힛포더팀 뜨길래 베리즈인줄 알고 오 웬일로 이런거 만들었네 했는데
- 16:02
- 조회 96
- 잡담
-
- SSG) 근데 민이 9홀드라 어제 6점으로 끝내길 바랬을텐데ꉂꉂ૮₍ ᵔᗜᵔ* ₎ა ꉂꉂ૮₍ ᵔᗜᵔ* ₎ა
- 16:02
- 조회 37
- 잡담
-
- SSG) 에레디아는 난 그냥 받아들임
- 16:02
- 조회 5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