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원하는 나도 너땜에 상처받는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너거 (구)조딸 제대하고 퓨 경기 뛴다 ˚₊*̥𐩣(*๐⁰̷̴͈꒨⁰̷̴͈๐)‧˚₊*̥
- 17:41
- 조회 2
- 잡담
-
- 두산) 5. 무명의 더쿠 = 3덬 17:34 Still, there will be an impact from the pitcher's performance, so let's think positively about it... 7. 무명의 더쿠 = 3덬 17:34 아니 뭐야 자동번역 기능 뭐야
- 17:41
- 조회 9
- 잡담
-
- 올해 신인왕 가장 유력한 게
- 17:40
- 조회 100
- 잡담
-
- 둥이를 닮아라 둥이는 쓱주영 세탁도 안시키잖아 ദ്ദി૮₍ •̅𐃬•̅ ₎ა
- 17:40
- 조회 33
- 잡담
-
- 엔씨) 시원이 못 하는게 평범하게 경험치 없는거라 진득하게 기회 안주는거 짜증남....
- 17:40
- 조회 6
- 잡담
-
- 인고는 우리꺼 ꒰(っꈍᗜꈍς)꒱꒰(っꈍ~ꈍς)꒱
- 17:40
- 조회 10
- 잡담
-
- 우리팀 엘린이들은 다 당당한 엘린이들이야
- 17:40
- 조회 27
- 잡담
-
- 대구고 세광고 광주일고 더 줘
- 17:40
- 조회 30
- 잡담
-
- 하지만 롯린이 현승군은 못먹는 매기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 17:40
- 조회 37
- 잡담
-
- SSG) 그냥 주말에 쑤랑 환(애칭아님 장단맞추려고임)에게 고마웠음
- 17:40
- 조회 21
- 잡담
-
- ₍๐◕ᴗ◕๐₎ꔪ 마고
- 17:39
- 조회 57
- 잡담
-
- 롯데) 오 민석이 야슈다 전화 연결한대..!
- 17:39
- 조회 78
- onair
-
- 갱고 건들지마라 ୧( ʘ益ʘ )∧
- 17:39
- 조회 78
- 잡담
-
- 엔씨) 퓨처스 라인업
- 17:38
- 조회 28
- 잡담
-
- 삼성) 10경기 했는데 8경기동안 내인생은뷰리풀이었는데
- 17:38
- 조회 28
- 잡담
-
- kt) 킅갱이면 쌍촐 응원가 못참아
- 17:38
- 조회 28
- 잡담
-
- 구단별 wRC+ 1위와 꼴찌
- 17:38
- 조회 223
- 스퀘어
-
- 나는 대구고 조아
- 17:37
- 조회 93
- 잡담
-
- SSG) 플무인데 청라에 영결번호 달면 투타포라 간지 개쩔겠다싶음
- 17:37
- 조회 40
- 잡담
-
- 우리 어제 라인업 기준 1 2 5 7 9번타자만 엘린이야 ∧( ◔ᴗ◔ )∧
- 17:37
- 조회 6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