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막 상대팀이 빠따가 개미쳐서 경기 터졌다 이러면 글쿤 하는데 막 상대도 잔루 에바고 1-2점 겨우 나고 이러면 좀 해볼만 하겠다 싶은데 우리팀을 돌아보니까 우리는 더 못하는 거임...ㅎ 정신승리도 안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