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마 베니지아노는 아니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욱프피 많이 힘냈넼ㅋㅋ하다가 주장이니까 지딴에는 저런거 하는 거라서
- 16:05
- 조회 0
- 잡담
-
- 난 랑이도 룡이도 아닌데 알고리즘이 갑자기 이거 추천해 줌
- 16:05
- 조회 12
- 잡담
-
- 두산) 플무인데..
- 16:05
- 조회 17
- 잡담
-
- 엘지) 이든이 사진보는데 이때 햄장 생각났음
- 16:05
- 조회 35
- 잡담
-
- 한화) 근데 심우준은 진짜 그 놈의 담새끼 이후로 타격 훅 죽어서 슬프긴함..
- 16:04
- 조회 29
- 잡담
-
- 두산) 지우학생 네이비까지 솔직히 사랑고백 맞다
- 16:04
- 조회 26
- 잡담
-
- ㅇㅇㄱ 잠실에 야구보러 갈때 같이 할만한 거 뭐 있어?
- 16:04
- 조회 27
- 잡담
-
- 기아) 오늘도 도영이 부모님께... 광주에 터를 잡으시고 2003년에 도영이를 낳아주셔서 정말 압도적으로 감사함을,
- 16:04
- 조회 49
- 잡담
-
- 두산) 집에서 목동구장 걸어서 12분₊‧✩•.˚⋆ʕ ⸝⸝ᵒ̴̶̷ Ⱉ ᵒ̴̶̷⸝⸝ ʔ⋆˚.•✩‧₊
- 16:04
- 조회 52
- 잡담
-
- 한화) 갈야구가면 꿈순이 다시 꺼내입자
- 16:04
- 조회 17
- 잡담
-
- 두산) 두산이 웃는다 기사 이제 계속 쏟아질듯 ㅋㅋㅋㅋㅋㅋㅋ
- 16:04
- 조회 32
- 잡담
-
- 삼성) 재현이 잠실 복귀전때 취대로 갔었는데
- 16:04
- 조회 22
- 잡담
-
- 롯데) 창섭매기 너무 신났네
- 16:04
- 조회 73
- 잡담
-
- SSG) ૮₍ʃ૮₍ •‿• ₎ა૮・ﻌ・ა૮₍ ꒪⌓꒪ ₎ა𖡼૮₍ ߹ - ߹ ₎ა૮₍๑ •̑𐃬•̑ ๑₎ა ƪᵔᗜᵔ* ₎ა
- 16:03
- 조회 35
- 잡담
-
- SSG) 얼째소 외야 ㅈㄴ 든든함...
- 16:03
- 조회 51
- 잡담
-
- 한화) 크새는 고척이 젤맛있음
- 16:03
- 조회 62
- 잡담
-
- 두산) 응응 나 다 잊었어요 진짜~♡
- 16:03
- 조회 85
- 잡담
-
- 기아) 직관 이번에 처음 가는데
- 16:03
- 조회 60
- 잡담
-
- 한화) 물론 반기지 않은 선수들도 더러 있었다. 한 선수는 "처음에 봤을 때 너무 연한 핑크라 그것을 입고 그라운드에서 뛴다고 생각하니 조금은 창피한 느낌이 있던게 사실이다"라며 "그런데 입으니 다들 괜찮다고, 어울린다고 해서 그나마 신경이 덜 써지더라. 그리고 팀도 이 옷을 입고 성적이 좋고, 팬분들도 많이 입고 오셔서 나중에는 편하게 입게 됐다"라며 웃었다.
- 16:03
- 조회 180
- 잡담
-
- 두산) 진짜 23억 보고 이미 보내줬었단 말야
- 16:03
- 조회 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