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하고 성실한 선수들 천지삐까리인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는 좌완 복이 신기할정도로 터지네
- 15:48
- 조회 1
- 잡담
-
- SSG) 베니는 진짜 보내야 할 것 같음
- 15:48
- 조회 12
- 잡담
-
- 두산) 하 여태 성토대회 보고있다가 너무 행복하다
- 15:47
- 조회 23
- 잡담
-
- 두산) 6. 무명의 더쿠 15:47 자 이제 시작이야~ 김지우! 내꿈을 위한 여행~ 김지우~!
- 15:47
- 조회 41
- 잡담
-
- 두산) 지우학생 3루가 주포지션이라고??
- 15:47
- 조회 72
- 잡담
-
- SSG) 베니 창원 금요일경기는 더거옵재림보는듯했어
- 15:47
- 조회 30
- 잡담
-
- 롯데) 1회 사구 맞으신 분 기사 뜸..ㅜ
- 15:47
- 조회 185
- 잡담
-
- 지원잘받는 학교는 미국 보내는걸 더 선호한다는데 그것도 아닌가
- 15:47
- 조회 84
- 잡담
-
- 두산) 지우가 남는다고 해서 기쁜사람 두갱 VS 윤혁과 그의 따까리들
- 15:46
- 조회 51
- 잡담
-
- 한화) 누군 시비털줄모르고 기분나쁘게 돌려까기 못해서 안다냐고
- 15:46
- 조회 30
- 잡담
-
- 한화) 근데 확실히 임티가 화려해지니까 좋긴 하더라 임티에 묻혀ㅋㅋㅋㅋㅋㅋㅋㅋ기리도 좋고
- 15:46
- 조회 29
- 잡담
-
- 엔씨) 인스타에서 주간타율 줏어왔어
- 15:46
- 조회 54
- 잡담
-
- 한화) 열받아있다가도 온에어나 카테 뇌절글 보면 정신차려져
- 15:46
- 조회 21
- 잡담
-
- 롯데) 여름에 떡상해서 확신의 4순위 소리 듣는 얼라 나오길 원해요
- 15:45
- 조회 51
- 잡담
-
- 두산) 윤혁 너무 즐거울듯
- 15:45
- 조회 81
- 잡담
-
- 한화) 카테에 글쓰고 시비 안걸릴려면 쿠션 겁나 깔아야돼
- 15:45
- 조회 36
- 잡담
-
- 두산) 그 곰들아 너네 텐션이 엄청 업뎃다
- 15:45
- 조회 58
- 잡담
-
- 두산) 지우 등장곡 포켓몬 오프닝 어때 ʕ ◔ᴗ◔ʔ
- 15:44
- 조회 73
- 잡담
-
- SSG) 내 외야 공격력차이 미쳤네(n)
- 15:44
- 조회 82
- 잡담
-
- 두산) 지우 2군에서 돌돌구르면서 기다리기 쌉가능ʕ ◔ᴗ◔ʔ
- 15:44
- 조회 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