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지금 2학년에 김영웅이라는 선수가 잘하나봐 https://theqoo.net/kbaseball/4253062854 무명의 더쿠 | 14:20 | 조회 수 688 https://www.instagram.com/p/DZG_2QzEdLw/영웅이는 삼성으로 ꒰( و ˃̵ᗝ˂̵ )꒱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