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 스 와 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최근 5년 이내 드랲 상위 야수가 민규 재현 해원 도영 도현이야
- 15:42
- 조회 1
- 잡담
-
- 두산) 나지금 지우만의 두카츄됐음 ʕ ◔ᴗ◔ʔ
- 15:42
- 조회 7
- 잡담
-
- SSG) 해치도 애기 있나보더라
- 15:42
- 조회 6
- 잡담
-
- 한화) ‘스카이박스 사유화 논란’ 대전시장직 인수위도 들여다본다
- 15:41
- 조회 31
- 잡담
-
- 우리도 뜨거운 핫도그 줘
- 15:41
- 조회 62
- 잡담
-
- 두산) 3루.... 거포... 🌸💙₊·*◟ʕ ⌯˘ - ˘ ⌯ ʔ◜‧*・🤍🌸
- 15:41
- 조회 19
- 잡담
-
- 한화) 그리고 기본적으로 같은 카테 달리는 수리들에게 예의좀 .. 싶을때 많음 요즘 특히
- 15:41
- 조회 33
- 잡담
-
- 두산) 진심으로 지우 마킹할 이모들 어떤 유니폼 생각중이야?
- 15:41
- 조회 37
- 잡담
-
- 두산) 지우 3루 거포 자원인데 프로 와서 굴리면 3루 가능일지 확인하고 외야 포변까지도 생각할듯?
- 15:41
- 조회 81
- 잡담
-
- 기아) 현재 1군에 있는 좌완이 양현종 곽도규 김범수 최지민 이렇게 4명밖에 없나?
- 15:41
- 조회 76
- 잡담
-
- 기아) 누구부터 얼라 라고 해야지?
- 15:41
- 조회 61
- 잡담
-
- 두산) 아니 근데 진짜 하필 젤 앞장에 네이비 올리고 뒤에 자기 사진들 넣었어
- 15:40
- 조회 78
- 잡담
-
- 삼성) 심읍꒰(՞⸝⸝´o̴̶̷ ⌑ o̴̶̷`⸝⸝՞)꒱
- 15:40
- 조회 36
- 잡담
-
- 두산) 두지우도 성을 두로 만들어버리자
- 15:40
- 조회 28
- 잡담
-
- 롯데) 지우학생 남는다는데 이러면 우린 누가 정배야?
- 15:40
- 조회 99
- 잡담
-
- 두산) 지우 야구만 잘하면 인기 개많을거같음
- 15:40
- 조회 95
- 잡담
-
- ㅂㅇㄱ 미국놈들이 자국에 더이상 데이터 센터 못지으니깐 한국에 선심쓰듯이 와서 데이터 센터 지어준다고 하는거보니
- 15:40
- 조회 114
- 잡담
-
- 두산) 나 진심 김지우 남을것 같았음 그냥 느낌이 ㅋㅋㅋㅋ
- 15:39
- 조회 41
- 잡담
-
- 두산) 아니 나 태웅이 어제 퓨mvp 사진 이제 봤는데ㅋㅋㅋㅋ
- 15:39
- 조회 39
- 잡담
-
- 핫도그 수집 구단이 또 핫도그를
- 15:39
- 조회 9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