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야구는 공격, 수비, 주루 다 해야 하기 때문에 꼭 방망이 못 쳤다고 풀이 죽어 있는 선수 있으면 좀 뭐라 하고 공격이 안되면 수비라도 팀에 도움이 되도록 열심히 하라고 말한다
무명의 더쿠
|
14:19 |
조회 수 270
https://x.com/dearbears_/status/2061801798181199877?s=46
얘들아 제발좀
https://x.com/dearbears_/status/2061801798181199877?s=46
얘들아 제발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