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찬호 롤링페이퍼?? 그거 안재석 쓴거보고 살짝 열받았었음 ㅎㅎㅎ 내가 꼰대라서 그런가
시간써서 선배가 쓴소리해주면 감사하게 생각해야지 뭘 상처받아…군대도 다녀온 20대 남성이… 이거 뭔 대외활동 이런거 아니고 돈받고 하는 직업인데 학교도 아닌 직장에서 선배가 (그것도 잘하는) 알려주면 고마운거지
비교하자는건 아니지만 순이는 오빠가 알콜솜으로 배트 닦는다고 냅따 그 손톱만한걸로 따라하고 앉아있고 지훈이도 찬호가 뭐 하나 알려주면 그거 배울려고 한다는 인터뷰? 보고 맘이 좋았었음 하나라도 더 빼먹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