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점 안한 이닝이 없구먼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인스타에서 주간타율 줏어왔어
- 15:46
- 조회 3
- 잡담
-
- 한화) 열받아있다가도 온에어나 카테 뇌절글 보면 정신차려져
- 15:46
- 조회 4
- 잡담
-
- 이승원도 최대어야?
- 15:45
- 조회 20
- 잡담
-
- 롯데) 여름에 떡상해서 확신의 4순위 소리 듣는 얼라 나오길 원해요
- 15:45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윤혁 너무 즐거울듯
- 15:45
- 조회 26
- 잡담
-
- 기아) 아 근데 어떻게 좌완 최대어가 이렇게 훅 다가오는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5:45
- 조회 48
- 잡담
-
- 한화) 카테에 글쓰고 시비 안걸릴려면 쿠션 겁나 깔아야돼
- 15:45
- 조회 22
- 잡담
-
- 두산) 그 곰들아 너네 텐션이 엄청 업뎃다
- 15:45
- 조회 31
- 잡담
-
- 두산) 지우 등장곡 포켓몬 오프닝 어때 ʕ ◔ᴗ◔ʔ
- 15:44
- 조회 40
- 잡담
-
- SSG) 내 외야 공격력차이 미쳤네(n)
- 15:44
- 조회 46
- 잡담
-
- 두산) 지우 2군에서 돌돌구르면서 기다리기 쌉가능ʕ ◔ᴗ◔ʔ
- 15:44
- 조회 17
- 잡담
-
- 두산) 네이비 아무리봐도 플러팅같은데 학생
- 15:44
- 조회 13
- 잡담
-
- 두산) 지우 남는거 보니까 트라젝트 아크에 대한 열망이 더 커져감
- 15:44
- 조회 18
- 잡담
-
- 롯데) 크보 베스트 11 이번주꺼에 민재 덩이 있다 오와
- 15:44
- 조회 53
- 잡담
-
- 두산) 사람이 이렇게 단순해도 되는걸까????
- 15:44
- 조회 32
- 잡담
-
- 두산) 지우 묵혀야된다는거도 투수에 비하면 시간이 좀 걸릴 수 있다 이 얘기인거지 어디가 모자라서 묵혀야된다 이 뜻 아냐
- 15:44
- 조회 87
- 잡담
-
- 두산) 학생 마침 우리가 지금 3루가 제법 공석이야
- 15:44
- 조회 27
- 잡담
-
- 두산) 두지우 육성 좀 걸릴거란 생각도 하고 있음
- 15:43
- 조회 108
- 잡담
-
- 두산) 두지우ʕ ≖ᴗ≖ ʔ
- 15:43
- 조회 66
- 잡담
-
- 한화) 딴말인데 ㅇㅈ사랑단은 보통 ㅅ을 미친듯이 싫어함
- 15:43
- 조회 109
- 잡담